굿뉴스

尹, 박근혜 생일 축하…“회고록으로 국민이 업적 기억했으면”

전직 대통령과 현직 대통령이 가깝게 지내는 모습을 국민은 환영한다. 그것이 역사의 바람직한...

김영미 | 기사입력 2024/02/02 [11:53]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尹, 박근혜 생일 축하…“회고록으로 국민이 업적 기억했으면”

박근혜 72번째 생일…내주 회고록 북콘서트

윤 "국민들이 회고록 통해 진심을 읽었으면"

 

[yeowonnews.com=김영미 기자] 윤석열 대통령은 2일 박근혜 전 대통령의 생일을 축하하고 회고록 출판을 응원했다. 윤 대통령은 박 전 대통령의 72번째 생일인 이날 박 전 대통령에게 전화로 축하를 전하고 안부를 물었다고 김수경 대변인은 밝혔다.

 

  © 운영자


윤 대통령은 이어 “이번에 회고록을 내시고, 다음주 월요일 대구에서 북콘서트도 여신다고 들었다”며 “회고록과 북콘서트를 통해 우리 국민들이 대통령님의 진심을 읽고 재임 중의 좋은 정책과 업적들을 다시 기억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이에 박 전 대통령은 “이렇게 전화까지 주셔서 감사하다”고 답했다. 박 전 대통령은 오는 5일 대구의 한 호텔에서 회고록 ‘어둠을 지나 미래로’ 출판 북콘서트에 나설 예정이다.

 

윤 대통령은 또 “요즘 시장도 다니고 현장을 많이 찾는데, 대통령님께서 국민들과 만나셨던 모습이 자주 떠오른다”며 “아직도 많은 국민들이 대통령님을 뵙고 싶어하니 얼른 건강을 회복하셔서 국민들과 많이 만나셨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이어 “저도 자주 연락드리고, 기회가 닿는 대로 찾아뵐 테니 대통령님께서도 언제든지 편하게 찾아주시길 바란다”며 “새해에는 더 건강하시고 기쁜 일 많으시기를 기원한다”고 덧붙였다.

 

김영미의 다른기사 보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yeowonnews.com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윤대통령 #박근혜전대통령 #현장 #회고록 #북콘서트 #회복 #여원뉴스 관련기사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