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25년 만에 새 '해리포터' 주연 찾는다

세얼은 흘러도, 감동적인 영화의 기억은 살아남고, 다시 만들어지고...그래서 영화는....

이정운 | 기사입력 2024/09/16 [19:34]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25년 만에 새 '해리포터' 주연 찾는다

"영국 거주 중인 9~11세"가 주연 조건

원작과 같이 7편의 시즌으로 선보일 예정

 

 

[yeowonnews.com=이정운 기자]세계적인 베스트셀러 '해리포터'의 TV 시리즈 판에서 주인공 삼총사를 맡을 주연 배우를 공개 모집한다.

 

▲ 23년 전 '해리포터'의 주인공들은.....  © 운영자


'해리포터'의 저자 조앤 캐슬린 롤링(J.K. 롤링)은 11일(현지시간) 자신의 소셜미디어(SNS)에 "이제 시작되는군요"라며 미국 HBO의 배우 모집 포스터를 게시했다. HBO는 해리 포터와 헤르미온느 그레인저, 론 위즐리 등 '해리 포터' TV 판 주인공을 맡을 삼총사 역할의 배우를 뽑을 예정이다.

 

  

'해리포터' TV 판은 워너브라더스 디스커버리의 HBO 시리즈로 제작해 2026년 OTT(동영상 스트리밍) 맥스로 공개될 예정이다. 원작과 같이 7편의 시즌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제작사 측은 2025~2026년 영국에서 촬영이 진행된다면서 영국이나 아일랜드에 거주하면서 내년 4월 기준 9~11세인 어린이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가디언에 따르면 25년 전 영화 해리포터 시리즈 배우 선발 당시 원작자인 롤링은 주연이 "영국인 배우여야한다"고 주문했다.

 

 

롤링이 이번에 올린 게시물엔 "다양한 캐스팅을 위해 노력 중"이라며 "특별히 명시된 사항이 아니라면 인종과 장애, 성 정체성, 기타 법률로 보호하는 기준과 상관없이 적격자는 지원해달라"고 적혀있다.

 

 

해리포터는 1997년 첫 출간됐다. 영화와 연극, 게임, 테마파크 등으로 만들어졌고, 20년 만인 2017년 250억달러(약 33조원) 규모의 세계를 구축했다.

이정운의 다른기사 보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yeowonnews.com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해리포터 #캐스팅 #주연 #조연 #케슬린 #포스터 #게시 #여원뉴스 # 관련기사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