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배아현, '미스트롯3'서 '음색 여왕' 등극…우승 후보 맹활약

우리나라엔 트롯 영재들이 많다. 왕년엔 뽕짝이라고 대우 못 받던 트롯이 이젠 대중음악의 대세가 되어...

김영미 | 기사입력 2024/02/15 [14:30]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배아현, '미스트롯3'서 '음색 여왕' 등극…우승 후보 맹활약

애절하고 애틋한 보이스로 시청자, 심사위원들 마음 사로잡아

"어떤 노래도 본인만의 감성으로 완벽하게 소화해 낸다"

 

  

[yeowonnews.com=김영미 기자] '미스트롯3' 배아현이 강력한 우승 후보로 눈도장을 찍었다.  배아현은 현재 인기리에 방송 중인 TV CHOSUN '미스트롯3'에서 활약 중이다.

 

   '음색 여왕'의 존재감을 펼치고 있는 배아현은.... © 운영자

 

배아현은 애절하고 애틋한 보이스로 시청자들과 심사위원들의 마음을 사로잡으며 '음색 여왕'의 존재감을 펼치고 있다.

 

배아현은 매 무대마다 독보적인 음색으로 곡의 분위기를 극대화할 뿐만 아니라, 어떤 노래도 본인만의 감성으로 완벽하게 소화해 내 호평받았다.

 

특히 한 소절 한 소절만으로 그리움, 쓸쓸함, 신비로움 등 수많은 감정을 표현하며 '미스트롯3'의 '감성 장인'으로 등극했다.

 

명실상부한 우승 후보로 떠오른 배아현은 '미스트롯3' 심사위원뿐만 아니라, 국내 유수의 작곡가들과 프로듀서들에게도 극찬을 받고 있다는 후문이다.

 

배아현은 앞으로도 트로트계 새로운 신드롬을 이끌며 '미스트롯3' 열풍을 더욱 거세게 몰아붙일 전망이다

김영미의 다른기사 보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yeowonnews.com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트롯 #배아현 #음색 #신비로움 #신드롬 #극찬 #여원뉴스 관련기사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