굿뉴스

“너무 팬이에요” 전지현, 손흥민에 사인 요청한 의외의 장소

연예계와 스포츠계에서, 세계적 스타로 떠오른 전지현과 손흥민...어디 내세워도 손색 없는...

이정운 | 기사입력 2024/02/20 [10:38]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너무 팬이에요” 전지현, 손흥민에 사인 요청한 의외의 장소

버버리 2023 가을‧겨울 컬렉션에 참석한 손흥민과 전지현

패션매거진 더블유코리아 인스타그램 등 소셜미디어 통해 공개 

 

 

[yeowonnews.com=이정운 기자] 영국 런던에서 열린 패션쇼에서 배우 전지현과 토트넘 홋스퍼의 공격수 손흥민이 함께 있는 모습이 포착됐다.

 

▲ 손흥민과 전지현이 런던 패션위크 버버리 2023 가을.겨울 컬렉션에서 카메라 앞에 나란히....  © 운영자

 

전지현과 손흥민은 20일(현지시각) 런던 패션위크 버버리 2023 가을‧겨울(F/W) 컬렉션에 참석했다. 이날 두 사람의 ‘투샷’(둘이 나란히 찍은 사진)이 패션매거진 더블유코리아 인스타그램 등 소셜미디어를 통해 공개됐다.

 

더블유코리아는 이날 인스타그램에 “역사적인 조우가 이뤄졌다. 다니엘 리의 버버리 데뷔 컬렉션에 배우 전지현과 축구선수 손흥민이 참석했다”는 글과 함께 영상 하나를 게재했다. 두 사람은 버버리의 앰버서더로 활동하고 있다.

 

영상에는 카메라를 든 취재진 앞에 나란히 선 두 사람의 모습이 담겼다. 검은색과 베이지색 트렌치코트를 입은 두 사람은 “여기 봐주세요” “마지막이요”라고 외치는 취재진의 요구에 따라 방향을 바꿔가며 포즈를 취했다.

 

소셜미디어에 올라온 또 다른 영상을 보면 전지현은 손흥민에게 웃으면서 “사인해주셔서 감사하다”고 말했다. 전지현이 고개를 숙이자, 손흥민은 “아니다. 당연히 해 드려야 한다”며 같이 고개를 숙였다. 전지현은 “너무 팬이다”라고 말했고, 손흥민은 어찌할 바를 모르는 듯 입을 손으로 막고 “너무 감사하다. 영광스럽다”고 했다.

 

두 영상은 각각 12만회, 3만회 이상 조회되며 온라인상에서 화제가 됐다. 이를 본 팬들은 두 사람이 함께 포착된 것이 처음이라 의외라면서도 잘 어울린다는 반응을 보였다. 네티즌들은 “생각도 못 한 투샷인데 둘다 멋지고 아름답다” “이 투샷이 가능하도록 해준 버버리에게 감사를 표한다” “둘이 생각보다 느낌이 비슷해서 잘 어울리는 것 같다. 멋지다” 등 댓글을 남겼다.

이정운의 다른기사 보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yeowonnews.com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손흥민 #전지현 #버버리 #컬렉션 #팬 #여원뉴스 관련기사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