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남도에서 한 달 여행하기...'고흥에 머뭄' 참가자 모집

국내에도 한 달 살며 여행하기 좋은 곳이 많이 있다. 외국여행보다 번거롭지 않고 여유 있게....

이정운 | 기사입력 2024/04/23 [21:19]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남도에서 한 달 여행하기...'고흥에 머뭄' 참가자 모집

고흥 체류여행 프로젝트, 1일 최대 15만원 지원 받아

여행작가, 예술가, 블로거, 유튜버 등 인플루언서 우대 선정

 

 

[yeowonnews.com=이정운 기자] 전남 고흥군이 체류여행 프로젝트인 ‘2024 남도에서 한 달 여행하기’ '고흥에 머뭄' 참가자를 모집한다. 

 

   남도에서 한 달 여행하기 참가자 모집하는데..... © 운영자

 

'고흥에 머뭄' 프로젝트는 체류 여행 희망자를 대상으로 여행경비를 일정 부분 지원해, 고흥 곳곳의 매력을 직접 체험하고 SNS 등 온라인 매체에 홍보함으로써 관광객 방문을 유도하는 사업이다.

 

 

'고흥에 머뭄' 참가 신청은 오는 5월 2일까지이며, 공고일 기준 만 18세 이상 광주·전남지역 외 거주자로 고흥 여행을 희망하는 사람 누구나 신청할 수 있다.

 

 

고흥군은 여행 홍보계획, SNS 활용 능력, 홍보 능력 등을 검토해 참가자를 선정할 예정으로 여행작가, 예술가, 블로거, 유튜버 등 고흥군을 적극적으로 홍보할 수 있는 인플루언서를 우대 선정한다.

 

 

프로젝트 참가자는 7~10일의 기간 동안 1일 기준 숙박비 팀당 8만 원(2인까지 8만 원, 가족(3인 이상)의 경우 16만 원), 교통비 팀당 최대 2만 원, 식비 인당 최대 3만 원, 체험비 인당 최대 2만 원 등 인당 최대 15만 원까지 지원받을 수 있다.

 

 

군 관계자는 “팔영산 편백숲 치유프로그램, 분청사기 도예 체험, 고흥우주발사전망대, 남열해돋이해수욕장 서핑 등 아름다운 자연환경과 함께 다양한 체험을 할 수 있는 고흥에서 즐기고 힐링할 수 있는 기회인 만큼 많은 사람의 참여가 기대된다”고 말했다.

이정운의 다른기사 보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yeowonnews.com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고흥 #남도 #편백숲 #분청사기 #지원 #홍보 #인플루언서 #우대 #여원뉴스 관련기사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