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헬스.뷰티

상해 박람회에서의 CIBE .퍼스파운데이션' 공동 미용 대회

운영자 | 기사입력 2019/05/14 [10:49]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상해 박람회에서의 CIBE .퍼스파운데이션' 공동  미용 대회

 

 

 지난 5월 6일부터 8일까지 중국 상해에서 ‘2019 상해 홍교 국제 뷰티 엑스포’가 열렸다. CIBE는 아시아 최대 화장품 미용 전문 전시회로 중국 3대 미용 박람회 중 하나. 매년 관람객 50만명 이상 방문하는 대형 박람회이다.

 

박람회 기간 중 CIBE와 퍼스트파운데이션컴퍼니가 공동으로 주최하는 ‘2019 아시아 프리미에르 미용 대회’가 7.2호관 특설 무대에서 열렸다. 참가 종목은 메이크업웨딩, 메이크업스테이지, 아트마스크, 일러스트 네 부문으로 진행되었다. 

 

 

▲ 미용대회 특설무대..대회에 참가한 미용인과 모델이 한 무대에서 보여준 퍼포몬스     © 운영자

 

 이날 심사위원은 한국뷰티산업진흥원 이영준 이사장과 시내코스 조신애 대표, 상해윤덕산업주식회사 최혜정 대표 등. 

 

 영예의 대상 수상에는 메이크업스테이지부문의 이송희(MBC아카데미스쿨순천캠퍼스), 최우수상에는 아트마스크부문 원채빈(MBC아카데미스쿨마산캠펀스), 메이크업스테이지부문 박다솔(MBC아카데미스쿨순천캠퍼스), 메이크업웨딩부문 박시은(개인)이 수상했다.

 

 한편, 퍼스트파운데이션컴퍼니가 주관하는 CIBE ‘아시아뷰토피아’ 한국관에는 울트라브이, 젤리핏, 레베코코, 다우리, 미소년, 미셸코리아, 허브아일랜드, 코스메쉐프, 에스파코, 케이알, 마더스코스메틱, 일론, 시내코스, F2MG, 오셰르, 오송라이프, 오앤영인터내셔널, 려원, 한성이비지니스, 천일네트웍스(20여브랜드공동관) 등 최신 트랜드를 이끌고 있다고 평가 받는 국내 업체들이 참가하였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yeowonnews.com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상해박람회,#퍼스트파운데이션,#미용대회,#여원뉴스 관련기사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