女元시대 > 못참겠다

출근길 여성들 듣게 통화하는 척 음담패설 40대, 벌금형

파렴치범 벌금이 10만원이란다. 솜방망이 처벌. 벌금이라도 어마무섭게 많기라도 해야...

이정운기자 | 기사입력 2021/04/16 [11:27]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서울대입구역 '음담패설 통화맨' 벌금 10만원

한두번도 아닌 상습범...잠복 중이던 경찰에 

 

[yeowonnews.com=이정운기자] 서울 관악구 서울대입구역 일대에서 통화하는 척하며 출근길 젊은 여성들에게 음담패설을 일삼은 40대가 벌금형을 선고받았다.

 

16일 법조계에 따르면 서울중앙지법 형사12단독 송승훈 부장판사는 경범죄 처벌법 위반 혐의로 기소된 A(44)씨에게 벌금 10만원을 선고했다.

 

▲ [연합뉴스=여원뉴스특약]     © 운영자

 

연합뉴스에 따르면 A씨는 지난해 7월부터 11월까지 수차례에 걸쳐 출근하는 여성들의 뒤에 다가가 휴대전화를 귀에 댄 채 누군가와 통화를 하는 척하며 음담패설이나 심한 욕설을 한 혐의로 기소됐다.

 

반복해 피해를 본 B씨가 경찰에 신고했고, A씨는 결국 지난해 12월 잠복 중이던 경찰에 붙잡혔다.

 

재판부는 "피고인은 강제추행·상해 등 혐의로 징역형의 집행유예 처벌을 받은 전력이 있는데도 범행을 저질렀다"며 "범행 경위와 수단에 비춰 죄질이 상당히 좋지 않다"고 질타했다.

 

다만 형량은 A씨가 범행을 인정·반성하는 점, 범행 후 정신과 치료를 받으며 재범 방지를 위해 노력하고 있는 점, 장애를 앓는 아버지와 아내를 부양하는 점 등을 고려했다고 밝혔다.

 

이정운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yeowonnews.com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음담패설통화맨#벌금#10만원 관련기사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