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영상] 연기도 입담도 오스카급…세계를 사로잡은 윤여정의 말,말,말

윤정은기자 | 기사입력 2021/04/27 [00:32]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영상] 연기도 입담도 오스카급…세계를 사로잡은 윤여정의 재치

 

[yeowonnews.com=윤정은기자]  배우 윤여정(74)은 연기뿐만 아니라 솔직하고 재치 넘치는 언변으로 세계를 사로잡았습니다.

 

윤여정의 솔직하게 할 말은 하지만 품위를 지키는 직설적인 화법에 젊은 층이 더 환호하는데요.

 

▲ 연합뉴스=여원뉴스특약     © 운영자

 

윤여정은 그동안 '미나리'로 각종 시상식에서 농담 섞인 솔직한 수상 소감으로 화제를 불러일으켰습니다.

 

11일(현지시간) 영국 아카데미상 여우조연상 수상 소감에서 "'고상한 체한다'(snobbish)고 알려진 영국인들이 좋은 배우로 인정했다는 점에서 특히 의미가 있고 영광"이라고 농담을 하며 박수를 받았습니다.

 

최근 버라이어티와의 인터뷰에서는 오스카 수상 가능성과 관련된 질문에 "어떤 일이 생길지 아무것도 모르니 묻지 말라"며 솔직한 심정을 드러내기도 했는데요.

 

이렇듯 해외 각종 시상식에서 쿨한 말들을 남기며 세계인을 사로잡고, 예능과 인터뷰에서는 삶의 경험을 녹여낸 담백한 이야기로 공감을 샀습니다.

 

윤여정의 솔직하고 위트가 돋보이는 어록들을 영상으로 보시죠. [연합뉴스]

윤정은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yeowonnews.com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영상]#연기# 입담#오스카급#윤여정#재치 관련기사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