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길거리서 처음 본 여성 폭행한 50대 남성, "아무 기억 안나" 시침

엄벌이 절대로 필요하다. 그래야 모방범죄도 생기지 않는다. 기껏해야 집행유예 때리면, 재범 3범이....

이정운기자 | 기사입력 2021/07/15 [08:20]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술 취해 길 가던 여성 마구 때린 50대 "아무 기억도 안나"

술 취한 상태에서 일면식도 없던 B씨를 마구 폭행 해놓고..

 

[yeowonnews.com=이정운기자] 술에 취해 길거리에서 처음 본 여성을 폭행한 혐의로 체포된 50대 남성이 구속된 상태로 검찰에 넘겨졌다.

 

부천 원미경찰서는 상해 혐의로 구속한 50대 A씨를 검찰에 송치했다고 14일 밝혔다.

 

▲ [연합뉴스=여원뉴스특약]     © 운영자

 

연합뉴스에 따르면 A씨는 지난달 16일 오후 10시께 경기도 부천시 한 길거리에서 30대 여성 B씨의 얼굴 등을 여러 차례 때려 다치게 한 혐의를 받고 있다.

 

조사 결과 A씨는 술에 취한 상태에서 일면식도 없던 B씨를 폭행한 것으로 파악됐다.

 

그는 경찰에서 "아무 기억도 나지 않는다"면서도 "B씨를 추행하진 않았다"고 진술했다.

 

B씨는 당시 A씨가 자신의 신체를 접촉했고, 바지 지퍼도 열려있었다는 점을 들어 추행 피해를 호소한 것으로 전해졌다.

 

그러나 경찰은 범행 장소를 명확히 비추는 폐쇄회로(CC)TV가 없어 증거가 불충분하고, 범행이 약 3초 이내로 벌어졌다는 점 등을 토대로 상해 혐의만 적용했다.

 

경찰 관계자는 "피해자 진술의 일관성이 떨어지고 범행에 든 시간이 매우 짧았다는 점 등을 종합적으로 고려했다"고 말했다.

 

 

이정운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yeowonnews.com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만취#묻지마폭행#처음본여성#여원뉴스 관련기사목록